이번 교육은 공정하고 투명한 행정 구현을 목표로 계약 업무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특히 실무 경험과 이론을 겸비한 외부 전문가를 초청하여 지방 계약법령에 대한 주요 내용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사례와 해결 방안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또한, 담당자들이 사업 진행을 하면서 반드시 유념해야 할 사안들로 계약체결 전 준비사항, 집행 과정에서의 유의점, 사후정산 및 관리 등에 대해서도 자세히 다뤄졌다.
최은희 세무회계과장은 “지자체에서 실무를 경험한 전직 공무원 강사분들의 현장 경험담 위주의 강연으로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공정하고 신뢰받는 행정을 구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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