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공연은 예술경영지원센터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지역 군민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크,클라운'은 말없이 몸으로 소통하는 광대들의 코믹 마임극으로, 버려진 고물들이 살아나는 등 상상력이 현실이 되는 놀라운 세계를 무대 위에서 구현한다.
유쾌한 장난과 익살스러운 몸짓은 아이들에게는 무한한 상상의 놀이터를, 어른들에게는 잊고 지낸 동심을 되찾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대사가 없는 넌버벌(Non-verbal)형식으로, 언어의 장벽 없이 모든 세대가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객들은 광대들의 장난과 익살스러운 몸짓 속에서 함께 웃고, 때로는 무대 속 상상놀이에 직접 참여하며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주인공이 될 수 있다.
공연관람료는 일반 성인 10,000원, 청소년 5,000원, 어린이 2,000원으로 공연 당일 현장 결제를 할 수 있으며 관람예약은 공연일 10일 전인 8월 25일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세부 사항은 유선 및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김지영 문화체육과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광대들의 유쾌한 장난과 익살스러운 퍼포먼스 속에서 가족이 함께 웃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티트리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