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평창 군립도서관 회원을 대상으로 평창군 도서관 방문 횟수와 도서 대출권 수, 추천 도서 일지 작성 등의 실적으로 순위를 정해 7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평창군에서 운영하는 군립 도서관은 ▲대화 도서관 ▲봉평도서관 ▲진부 도서관 ▲대관령도서관 ▲미탄 꿈여울도서관 ▲용평 HAPPY700용평도서관 ▲방림계촌도서관 총 7개 관이다.
페스티벌 상품으로는 ▲1등 아이패드 ▲2~3등 평창한우마을 30만 원 식사권 각 1매 ▲4등 에어팟 ▲5등 도서 문화상품권 15만 원 ▲6등 도서 문화상품권 10만 원 ▲7등 도서 문화상품권 5만 원이 준비되어 있다.
도서관 방문 횟수는 1일 1회만 인정되고, 도서 대출 횟수는 대출 당일 반납자료는 제외한다. 또 기간 내 전자책 20권 대출자는 가산점 5점을 합산한다. 동점자가 있을 시, 공개 추첨을 통해 순위를 선정해 2025년 7월에 시상할 예정이다.
이현진 군 인재육성과장은 “평창군의 독서 문화 진흥 사업을 위해 아이패드를 후원해 주신 김수연 대표님과 평창한우마을 대표님, 강원일보 평창지사장님께 감사드린다.”라며 “도서관이 군민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고 독서와 문화 교류의 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티트리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