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은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의 제품 판매를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으며 작년 설·추석 명절에는 전 직원이 참여해 34백만 원의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매년 차례주와 건강식품, 밀키트, 한과, 꽃차 등 품질 좋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높은 판매실적을 올리고 있으며 이번 설맞이‘내 고장 상품 팔아주기 운동’에는 27개 업체가 105개 품목을 선보인다.
또한 군에서 운영하는 공식 인터넷 쇼핑몰 ‘횡성몰’에서는 오는 1월 31까지 설 명절 특별 할인 기획전과 행사 기간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는 횡성한우 등 30%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횡성몰은 지역에서 직접 제조 또는 생산된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는 인터넷 쇼핑몰로 횡성한우를 비롯한 횡성 8대 농특산물과 가공식품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60개 이상의 기업이 입점해 각종 행사와 라이브커머스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지난해 12억21백만 원의 매출실적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성희 경제정책과장은 “최근 경기 침체에 직면한 중소기업에게 매출 증대로 인한 성장과 지역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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