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곡해변 솔향기 캠핑장은 솔밭과 바다가 어우러진 곳에 있어 캠핑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공사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다양한 캠핑문화 확산을 위해 신규 카라반 존을 새롭게 조성했다.
총 3개의 새로운 카라반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카라반은 해변 바로 앞에 있어 천혜의 연곡 바다를 카라반 내에서 조망할 수 있어 감성적이며 차별화된 캠핑 경험을 제공한다.
최대 6인까지 이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카라반 캠핑을 더욱 쾌적하고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내부 시설로는 인터넷, TV, 에어컨, 전자레인지, 밥솥과 같은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고 취사를 위한 다양한 도구들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용객을 위한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캠핑을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공사 강희문 사장은 “새롭게 조성한 신규 카라반에서의 색다른 캠핑 경험과 함께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연곡해변 솔향기 캠핑장에서 많은 분이 특별한 여행을 즐기길 바라며, 더 나아가 지속해서 새롭고 특별한 경험과 기억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신규카라반 예약은 7월 30일 13시부터 연곡 솔향기 캠핑장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며, 다음날 31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티트리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