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서는 제49대 최재혁 회장의 이임과 함께 제50대 김종경 신임 회장이 취임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행사에는 진병영 함양군수를 비롯해 김윤택 군의회 의장, 김중열 특우회장, 경남울산지구 박희열 회장 등 내빈과 JC 가족 15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기념식은 1부 연차 표창 시상식 및 전역식에 이어 2부 본행사에서는 내빈 및 JC 가족 소개, JC 신조 제창, 기념사 및 축사, 유공자 표창이 이어졌으며, 3부에서는 회장단 이·취임식을 마지막으로 모든 행사가 마무리됐다.
최재혁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김종경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함양청년회의소의 발전을 위해 직전 회장으로서 더 노력하고 봉사하겠다”라며 소회를 밝혔다.
김종경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청년의 열정으로 도약하는 함양JC’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청년회의소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진병영 군수는 “임기 동안 함양JC를 훌륭히 이끈 최재혁 회장님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김종경 신임 회장께서도 뜨거운 열정과 비전으로 JC를 잘 이끌어 주시리라 믿는다”며 “앞으로도 함양JC가 지역사회의 희망을 만들어가는 든든한 청년조직으로 활발히 활동해 주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종경 신임회장과 함께 함양청년회의소를 이끌어 나갈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상임부회장 전종일 △내무부회장 노기원 △외무부회장 노종철 △감사 정규견 △사무국장 염철환
[저작권자ⓒ 시티트리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