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은 대민 업무를 수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직원들이 서비스 정신과 기본 매너를 함양하고, 주민들과의 공감적 소통 능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대면 및 전화 응대 요령을 익히고, 상황에 맞는 응대 능력을 향상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실제 사례실습을 통한 피드백을 주고 업무 중 겪을 수 있는 감정 관리 및 스트레스 대응법 등의 내용도 함께 다뤄 보다 현실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 정신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박건희 평창군 보건의료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보건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또한, 직원들이 더 만족스러운 업무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헌 의료지원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공감과 친절을 바탕으로 지역 주민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민원인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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