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S와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전문가인 한국감성이미지연구소 김주희 강사를 초빙해 실시된 이번 교육은 민원응대시 필요한 긍정의 언어, 경청의 자세, 인사하기, 스트레스 관리 등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상반기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진행된 이번 교육은 민원창구 공무원을 중심으로 공감형 커뮤니케이션 기법과 친절 서비스 실천사례를 공유해 민원 현장에서 실제로 적용가능한 소통기법과 공감역량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이번 교육을 통해 민원인과 공감하는 자세로 따뜻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친절하고 적극적인 행정을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책을 추진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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