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두맘은 무농약 재배한 작두콩만을 선별해 로스팅하고, 고유의 깊은 향과 구수한 풍미를 살려 다양한 형태의 작두콩차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작두콩은 염증 완화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어, 차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도두맘의 대표 제품군은 볶은 작두콩 원물차, 티백형 작두콩차 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스틱형 액상차도 개발되어 휴대성과 간편함을 더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액상차는 해외 수출 가능성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어, 품질과 디자인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정성스럽게 구성된 선물세트는 명절이나 기념일 등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적합하다.
홍여신 대표는 강진으로 귀농한 이후 약 10년간 작두콩 차의 연구·개발에 힘써 왔다.
친환경 인증을 획득하고 작두콩 품질과 가공 과정 모두를 엄격하게 관리함으로써 신뢰받는 로컬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강진의 자연이 키운 작두콩으로 건강과 진심을 전하고 싶다”는 홍 대표의 말은 도두맘이 추구하는 가치 그 자체다.
추석 명절을 맞아 강진군 초록믿음 직거래지원센터와 초록믿음강진 쇼핑몰에서는 작두콩 차를 포함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작두콩 차 80g 단품은 1만 원, 선물세트는 작두콩 차 80g 3팩과 티백 2박스로 구성되어 3만8000원에 판매되며,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된다.
윤영문 농정과장은 “도두맘 작두콩 차는 건강과 지역성 모두 갖춘 강진 대표 제품이다.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로컬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제품 구매와 관련된 문의는 강진군 초록믿음 직거래지원센터 또는 초록믿음강진 쇼핑몰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티트리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