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수도 읍면 현장민원실은 지난 3월에 산양면을 시작으로 11월 문경읍 까지 9개읍면 지역에 민원상담과 누수탐사, 고장수리, 시설점검, 수질검사, 계량기 교체·점검 등 6개반 15명의 직원을 편성하여 운영했다.
누수탐사 8건, 고장수리 4건, 수질검사 2건, 급수신청 3건, 민원처리 12건, 보호통 및 뚜껑 교체 11건 등 총 40건을 접수해 현장에서 처리 했고 상수도 시책, 시정 홍보, 상수도 사용료 체납에 대한 납부독려 활동도 병행하여 실시 했다.
천도진 상하수도사업소장은 "2025년 상수도 읍면 현장민원실 운영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아끼지 않은 많은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2026년에는 2025년에 있었던 운영상에 미흡한 점을 보완해 또다시 상수도 읍면 현장민원실 운영으로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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