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SQ, Service Quality)’ 인증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개발한 평가 지표를 바탕으로, 서비스 품질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우수기업에 부여하는 제도다.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 등 엄정한 심사를 통해 인증 여부가 결정된다.
공단은 고객 중심 경영 문화 정착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계약 · 지출 서류 간소화를 통한 스마트 행정 구현 ▲선제적 조례 개정을 통한 지역 문화예술공연 유치 ▲대관 · 예약 프로세스 혁신을 통한 주민 편익 증진 ▲불용자원 재활용을 통한 예산 절감 및 탄소중립 실현 등 다방면에서 노력해왔다.
김태균 이사장은 “이번 재인증은 그간의 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품격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시민에게 신뢰받는 지방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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