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청년몰 입점 청년상인 14개 팀이 참여하여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나눔장터, 원데이 푸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체험형 외부셀러의 참여로 더욱 풍성해질 전망이다.
특히, △내가 그린 책표지 텀블러(책:피다) △감성소품 무드등 만들기(두공) △머랭쿠기 체험(문현당) △만지락 천연커피비누 만들기험(바림) △아이돌 머리 체험(블랙업맨즈) △매력만점 팝케이크 만들기케이크(오늘,달당) 등 다양한 체험거리를 진행한다.
또한 △떡볶이·꼬마김밥(이루다) △핫도그(디앨리키친) △와플(뿡어방) △ 컵탕수육·수제아이스크림(스타트베리협동조합) 등 다양한 먹거리 판매와 △아동복 깜짝세일(리틀제이)도 진행한다.
체험비는 8천 원 ~ 1만 원으로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3만 원이상 합산영수증 지참 시 소정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또한 12시 ~ 13시 2층 공용공간에서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나눔장터도 함께 마련된다.
플리마켓 체험 신청 방법은 전화(신정평화시장 디지털전통시장 육성사업단 ) 또는 청년몰 해당 점포를 방문하여 사전 예약하면 되고,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나, 선착순 마감이다.
행사를 준비한 청년몰 관계자는 “이번 6월 러블리 체험 플리마켓은 신정평화시장 청년몰의 시그니처인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많은 가족들이 청년몰을 방문하셔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년몰 키즈와 맘 체험 플리마켓 행사는 10월까지 짝수달 넷째 주 토요일에 격월로 열리며, 청년상인들은 수암한우야시장 등 축제 행사시 플리마켓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홍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시티트리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